문의하기

사서함.:0086-13035383345

핸드폰:0086-13035383345

주소, 주소:The South Urban Development Zone, Xiantao, Hubei, China

인터넷 주소:http://www.zbprotective.com

스펀 털 부직포의 생산 능력이 중요한 시점에 도달 했습니까? 그건 불가능합니다!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고도로 유연한 부직포 기술로서, 스판 융합 부직포가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최근 전세계 부직포의 전체 생산 능력 증가율이 둔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펀 본드 부직포에 대한 업계의 투자는 매우 밀집되어 있습니다.


Price Hanna Consulting이 제공 한 데이터에 따르면, 글로벌 제조업체들이 Eisai 및 비 목재 제품 시장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생산 라인을 계속 설치하고 새로운 생산 라인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2022 년까지 spunmelt 짠 소재의 생산 능력은 1.8 % 증가 할 것입니다.


올해 4 월 말 현재 시장 성장 및 기술 진보와 같은 요인에 힘 입어 "국경"에 걸친 적어도 15 개의 방적 및 용융 부직포 생산 라인이 가동되고 각 생산 라인의 생산 능력은 약 30 만 톤에 달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spunmelt 부직포 시장이 가까운 장래에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생산 라인은 전략적 투자 및 현대화 요구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새로운 생산 라인이 위생 용품 시장의 성장에 반응하거나 오래된 생산 라인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프리우스는이 방법으로, 수요가 회전 부직포가 영역을 계속 확장 용융 밀어 버린다 증가 의료 및 건강 용품 시장 설명 : 신속하게 시장에 새로운 첨단 기술 기업의 많은 수의 빠르게 성장하는 계급 개발 도상국 spunmelt 시장과 새로운 고객을 선진국 동안 스핀 - 용융 부직포 제조업체는 생산 라인을 개선함으로써 제품의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의료 및 건강 제품 외에도 일부 기업들은 연구 개발 활동을 점차 산업 제품으로 옮기고 있으며, 전문 기관의 통계에 따르면 산업 응용 분야에서 스펀 뮬트 부직포 제품의 소비량이 52 %에 이르렀습니다. 위생 용품 시장에서의 소비.


가격 한나 (Price Hanna)의 책임자 인 데이비드 H 프라이스 (David H Price)는 유럽과 북아메리카의 스펀 멜트 부직포 시장은 현재 과잉 상태이지만 아시아 및 아프리카, 특히 중국 시장에서이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가 스펀 멜트 부직포 생산 라인의 설치 용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사실 일본 Toray와 US Berry Group은 중국에 새로운 생산 라인 투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국내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거주자의 소비 수준 향상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스펀 본드 부직포 재료를 점점 더 많이 요구하고 있으며 간벌화, 균질화 및 다각화는 새로운 발전 추세가되었습니다. 시장에, 예를 들어 기저귀, 성능면에서 부직포 재료 부드러운 수요 회전 용융 국내 소비자를위한 기저귀, 글로벌 제조업체는 생산 공정을 조정 국제 항공 본딩 공정 또는 빗을 개선하기 위해 프로세스의 수를 증가시켜 선택한 회사를 묻는 메시지가있다 spunfused 부직포의 부드러움을 향상시킵니다. "소비자 및 산업 위생의 가볍고, 부드럽고, 미세한 구조를 필요, 그래서 우리는이 수요의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우리의 생산 시설을 개선 할 필요가있다."이것은 용융 방사 된 부직포 제조 업체의 대부분이되었다 심장 소리.


또한, 재생 가능 자원 및 재활용 자원의 사용은 스펀 녹 소재 부직포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서 중요한 추세입니다.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바이오 기반 고분자 소재의 개발 및 응용은 업계에서 널리 주목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바이오 기반 부직포 제품이 점차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Skypevicky
Skypevicky

サービスホットライン:

0086-13035383345

Consult online